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 작동원리는?
    카테고리 없음 2020. 3. 16. 07:52

    자율주행자동차의작동원리는?안녕하세요."한국의 4차 산업혁명으로 사물인터넷(IOT), 자율주행, 블록체인 등 인간에게 편리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이 많이 발전하고 있습니다."이로 인해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자동차에서도 다양한 기술이 융합되고 있는데, 그중 소비자 및 차량 제조업체들이 제1 추진하고 있는 것 중 결함인지 바로 자율주행인데요."


    >


    소비자 및 차량제 연구에서 이슈 및 상용화되고 있는 자율주행자동차는 편리한 만큼 리스크가 존재하는 양면의 날이 존재하는 자동차입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날은 자율 주행 자동차가 무엇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자율주행자동차란 무엇이든 작동원리는 이 강의와 같습니다.간단하게 정리하자면 자율주행자동차는 사람이 운전하는 것을 자동차 안에 있는 컴퓨터가 처음에 정한 값을 받고 대신 운전하는 원리입니다.더 깊이 듣고 마스크, 자율주행차는 3단계 작동법으로 구성되어 있는 인지단계, 판단단계, 제어단계를 거쳐서 작동하게 되어 있습니다.


    (1) 인지 단계에서는 자율주행 중인 외부환경, 즉 도로상황 정보를 파악하는 단계로 자율주행차의 외부 및 내부에 설치된 센서에 의해 차량, 사람 및 외부 물체 등의 장애물을 파악하고 인지하는 단계이다.인지 단계에서 사용되는 센서는 인간의 눈을 대신해 작용하는 센서로 레이더와 카메라 센서 그리고 인간의 귀에 해당하는 초음파 센서, 외부 상황을 파악하기 위한 GPS 등으로 구성되며, 이들 센서를 총괄 제어하는 내부 중앙 컴퓨터(CPU)로 정보를 파악합니다.


    >


    (2) 판단단계에서 사람이 물체나 장제물을 보고 피하거나 우회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도록 자동차도 앞에 물체나 장제물이 있으면 중앙컴퓨터(CPU)를 통해 얻은 정보를 토대로 현재 자동차 주변의 정세를 분석해 목적지에 대한 적합하고 효율적인 주행도로를 설정한다. 판단 단계에서는 얼마나 속도를 내야 하는지, 거리별로 방향을 틀어야 하는지, 브레이크 브레이크 브레이크 혹은 긴급시 대처비결 등을 판단한다.


    >


    (3) 제어 단계의 외부 환경에 대해 인지하고 판단을 세우면, 실질 진행하는 역할을 완수해, 자동차의 속도와 방향을 제어해 자동 운전을 시킨다.이렇게 제어 단계에서는 반복적으로 인지 단계의 판단 단계를 통해 운영됩니다.이와 함께 3단계 과정으로 자율주행 자동차가 구성되어 있으며, 제어 단계를 반복 운영하게 되어 자율주행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지금까지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