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본인운서 목음 되는 비결(feat.발성)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0:25

    >


    만나서 반갑습니다뷰레이터다:-) 저 요즘 보이스 트레이닝을 받고 있어요.요즘은 기초단계를 끝내고 그 다음 주부터 후단계의 수업을 들으러 갑니다. 매주 월요일 1마다 한때 때 절반씩 약 한달간 진행된 수업 후기 포스팅하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앞으로 전문강사가 되려면 목소리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소견하지만 목소리는 제쳐두고 목이 자주 붓고 아프니까. 도대체 제가 어떤 문제를 가지고 있는지 궁금해서 훈련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제목에서도 야심차게 나쁘지 않고 아나운서의목소리가되는비결이라고써봤습니다.www.



    >


    그동안 나는 강의를 2번 시 이상 진행한다고 목이 아팠어요.나름대로 물도 자주 마시고 목소리 크기를 조절하기도 하지만 자주 목이 아파요. 보이스 성형분야 전문의! 이명신 강사에게 느끼면서 모두 목소리를 냈을 때 호흡과 발성에 사고가 나면 그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고로 아키노부 선생에게 본격적인 훈련을 받고 아자 신은서의 목소리가 돼 보겠다고. 야심적인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


    제가 발소리를 낼 때 입모양이 어긋난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충격


    >


    저는 보이스 성형 기초반을 수강하면서 가장 도움이 된 것은 "발성"과 "발소리"입니다.목소리들이 그저 '소소리'로만 구성된 줄 알았던 과거의 무지한 저는 잊어주세요.목소리는 발성, 발소리, 호흡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3가지 다 중요하지만 그 중국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발성"입니다.특히 제 경우는 복식으로 발성을 아예 하지 않았어요.그래서 이 얘기를 많이 해도 목이 그렇게 아팠어요.여러분도만약과인아과의운서소리를꿈꾸고이글을쓰는클릭을하셨다면발성에대한중요성만은꼭알고넘어가세요. 발성은 목소리 크기를 조절해 줍니다. '울음소리'에 대해서 이해하시면 쉬워요. 예를들면,소리를내는기관은머리,코,목,가슴,배입니다.배에서 들려오는 소리는요, 울림이 크고, 좋은 목소리처럼 들린답니다. 뭔가 어디선가 '뮤직을 잘하는 사람은 몸을 많이 쓴다'는 얘기를 들어본 적이 있는데, 그게 새삼 어떤 이야기인지 이해가 가네요.온몸을울림이라고해석하고목소리를사용해야합니다.


    >


    명신 선생님의 수업이 정스토리가 좋았던 점은 소수 정예로 진행되기 때문에 매 시간마다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었습니다.저와 함께 수업을 듣고 수강생들은 저를 포함한 4명이더라구요~다리 sound관행 표를 읽는 모습을 각각 비디오 카메라로 찍어 화면에 옮기고 같이 보며 서로의 장점과 아쉬움을 매주 피드백했습니다. 당연히명신선생님이최고로피드백을해주시고모두sound주까지해야하는관행을정해주셨습니다. 특히..제가 부족한 부분에 대해 질책만 듣는 것이 아니어서 더 좋았습니다. 명확함!!"아무리 서툴러도 좋은 점, 좋은 점을 하나 이상 스토리하는 조건이 붙었기 때문입니다.아무래도 아봉인운사목 sound를 꿈꾸며 이 수업을 들으러 오신 분들 대부분이 서툴러 모인 분들인데 고쳐야 할 일만 가득하면 좀 우울할 것 같아요(울음) 그래도 저랑 같이 수업 들으신 분은 아봉인운사람센, 현직 성우, シェ카람센! 이었습니다.견해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보이스트레이닝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어쨌든, 나는 하루에 많은 테테로울 관행에 넣지 않았지만, 그래도 매 하나 메일 하나하나 0분이라도 관행하려고 노력했습니다.스토리를 할때 입모양이 비대칭된다는 사실도 수업을 통해서야 알게되었고, 그것을 교정하기위해 명신선생님이 내린 극약처방인 UFO관행도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수업이 끝난 한달만에 아직 부족하지만 어느정도 개선되었다는 좋은 피드백을 들을수 있었습니다!! 역시 노력은 사람을 배신하지않는다는데... 감동적인 수업이었습니다. ww겨우 발소리와 발성, 호흡에 대 칠로 알고 1것을 소음 더 엄한 말에 갔어요 초 소리 연주부터 시작되는 표현 능력 등급에서도 열심히 힘내서 꼭!(아구 아인 운서의 목소리 정복합니다:-)면 신 선생님이 이과인 보이스 트레이닝 수업에 대해서 알고 싶은 분은 코멘트하세요.~ www.cafe.naver.com/tntpoin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