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굴없는 가수 Sia의 빌보드 일위곡 Cheap Thrills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9:38

    지난해 Chandelier라는 음악가가 나쁘지 않았을 때 음악의 완성도는 물론 충격적인 노래비디오로 화제가 됐다.


    >


    무엇보다 뮤비에서 추는 어린 여자 무용수 Maddie Ziegler라는 친구가 보여주는 놀라운 춤실력이 오랫동안 회자됐지만, 이 친구의 춤이라는 것이 나쁘지 않고 같은 춤 모르쇠들에게는 정스토리도 들어보지 못한 희귀한 춤이어서 과연 이 춤이 잘 추는 춤인지조차 (살짝 까불며 추는 것인지) 헷갈렸지만 보는 내내 완전히 압도당한 느낌을 받는다는 점에서는 이견의 여지가 없었다.


    >


    그 후 몇 개의 중박 정도의 히트곡을 낸 그녀의 요즘 곡이 Cheap Thrills라는 곡이에요.사실 그대로 20위권에 왔었어 하고, 이것도 쥬은팍곡에서 끝 아니며 나쁘지 않도록 했지만 어느새 점점 위에 치고 올라옸지만 도저히 1위 자리를 빼앗길 것 같지 않던 Drake의 'One Dance'을 누르고 결국 1위를 차지했다.


    이 노래의 것은 2가지 버전이 있는데 옛날의 고전 TV를 패러디한 원래 것이 잇옷우 자신 쵸데팍을 친 'Chandelier'의 Maddie Ziegler를 다시 소환, 댄스 버전의 2편을 유출하는 노래가 강력한 탄력을 받게 됐다.


    >


    역시 Sia는 Maddie와 시그디지를 내야 큰 성과가 나온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하게 되었는데, 이는 현재 Sia로서 마치 치트키와 같기도 하고 나날이 성장하는 Maddie씨에게 언제까지 기댈 수도 없기 때문에 뭐라 해야 할까. 잡을 수도 없고 놓을 수도 없는 뜨거운 감자 같은 감정이 된다.어쨌든, 굳이 게 없어서도 훌륭한 음악 잡지만, 것과 모두 함께 보면 몇 배의 시ー그 대지가 저는 Sia의 'Cheap Thrills'2주 만에 빌보드의 하나 정도를 자축하고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