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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러진 발목이 자율 주행의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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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요즘은 더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간간이 비결에 관한 일 함께 일하면 더 빨리 갈 것이고, 다른 사람들도 그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독점 엔지니어링으로 유명한 업계에서도, 많은 작은 기업들이 솔루션 경쟁에 힘을 쏟고 있습니다. 인텔이 20하나 7년 말까지 약 40대의 자율 주행 차량을 BMW와 모빌의 아이(Mobileye)과 계약한 것은 협업이 어떻게 결과를 가속화할지 나타내는 좋은 예이다. HERE의 동생 디(Audi), 다임러(Daimler), BMW간의 공동소유권은 인텔의 지식공유가 어떻게 발전해 가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테스트 단계를 거쳐 주류로 과인해 나가려면 몇 가지 핵심적인 컨센서스가 필요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자율주행차가 수집한 정보를 활용해 모든 OEM 역시 공급업체가 자체 데이터를 기록하고 추적해 자체 운전 모델을 만들지 않아도 되는 방법이 필요할 것입니다. 밖에있는모든자율차가같은장소에접속해서기록해서는안됩니다. 어느 정도의 기본 코드와 데이터를 공유하면, 자동차가 이 정보를 간단하게 공유하고, "어떻게?"라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게 됩니다.저희가 '언제'와 '어떻게'를 소견할 때 자율주행차들이 일상대화를 빨리 수용해서 놀라워요.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공상과학 주제였던 스마트 모빌리티, 스마트 도시, 스마트 홈 및 고령화 시민 등이 이제는 큰 트렌드 토론 주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운전자, 공급자, 기술회사, 소프트웨어 업체 등이 차량 운전에서 괜찮은 역할을 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거대한 자율주행 생태계가 밤사이 지나갔습니다. 요즘 업계는 쉬지 않고 가끔 보내고 있어요.자전거가 제 부러진 발목에 닿을 정도로 도착하지 않았습니다만, 현재 급하게 달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 몇개월 만에 몇년 동안의 진전을 이뤘고, 협력과 그록죠록화에 심히 가속화되는 20하나 7년을 보내는 것. 저는 2개세기의 이동성을 제 바루면는 팀 가운데 있으며 흥분됩니다. 어떤 새로운 승차를 할지 기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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